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종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대구로 여행 갔던

 

루트를 쭉 알려드리려고 해요.

 

대구로 여행 오시는 분들 참고바랍니다!

 

(어른들도 충분히 소화 가능한 코스,

 

오히려 더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ㅎ)

 

 

 

 

일단 동대구역 역사내에 있는

 

대구의 명물인 '근대 단팥빵' 집에서

 

호빵하나 들고 '팔공산'으로 향했어요.

 

호빵에 관란 리뷰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녹차호빵리뷰

 

 

참고로 저는 산을 좋아합니다.

 

물론 산을 타는건 싫어합니다.

 

그래서 타협점을 찾은

 

'팔공산 케이블카'!!!

 

 

이 길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래요!!

 

(단, 공휴일 제외)

 

 

자, 타러 가봅시다.

 

 

입구에는 이렇게 귀여운 토끼가 있어요.

 

이름은 부토네요.

 

 

안의 모습입니다.

 

 

요금 궁금하시죠??

 

이렇습니다.


 

브로슈어도 하나 챙기구욘 ㅎ


 

팔공산 케이블카에는 이런 문구가 있네요.


 

케이블카 궁금하신 분은 구경하고 가세요 ㅎㅎ


 

도착하기 전에 한 컷뜨. 



도착하고 나면 이렇게 360% 모두 볼 수 있는


전망대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전망대라기 보다는 뭔가 음식점?


느낌이 강하게 나는 곳이었는데요.


밖으로 나가서는 그런 마음이


없어졌습니다.








등산갤러 출현 ㅎ



피곤한 몸으로 한 컷 ㅎ




신기한 곳이 있었는데


소원바위입니다.


저기 바위에 파스같이 붙여 놓은게


수많은 동전입니다.


(가져가고 싶다 ...)



영상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 진짜 많아요.


주조하는데 돈 많이 든다는데 ㅜㅜ



마지막 포토존에서 마무으리 ㅎㅎ


2편에서는 산에서 내려와서 '근대골목투어'로 이어집니다!


대구여행 2편 보러가기




'여기 다녀왔습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04. 10. 금일의 여행  (0) 2022.04.12
2022. 04. 09. 금일의 여행  (0) 2022.04.09
[대구]로 여행 다녀왔습니다. -2편-  (2) 2017.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