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종스입니다.

 

오늘 리뷰는 대구에 있는

 

'근대 골목 단팥빵' 입니다.

 

 

 

제가 빵을 구입한 곳은

 

동대구역 내에 있는 빵집이었어요.

 

 

 

이렇게 빵을 진열해놓고 팝니다.

 

맛있겠쥬?

 

 

녹차 덕후인 저는

 

그만 이걸 사고 말았습니다.

 

'녹차생크림' ㄷㄷㄷ;;

 

 

첨에 먹었을 때 녹차아이스크림 먹은 줄..

 

굉장히 차가운데 너무 좋았어요.

 

냉동했다가 해동해서 먹는 법은

 

진짜 참신하더라구요.

 

 

개봉한 모습입니다.

 

평범해보이져???

 

하지만 ....

 


크림 실화입니까????

 

 

진짜 대박입니다.

 

녹차맛도 꽤 잘나구요.

 

단팥도 그냥 막 단 맛 나는

 

그런 단팥이 아니라서

 

어른들이 엄청 좋아하시겠더라구요.

 

 

'냉동보관' 시선 강탈 ㅋㅋㅋ

 

 

생각보다 파는 지점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동대구 가시는 분께서는

 

꼭 한 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