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종스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있는 '청라'라는

 

한식 전문점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기와집 포스 장난 아닙니다요.

 

 

내부의 모습인데 깔끔하고 넓네요.

 

 

 

 

 

메뉴판이구요.

 

 

반찬은 기본 이렇게 셋팅이 됩니다.

 

 

겉절이 달고 맛있습니다.

 

 

연근 위에 참께소스 뿌렸는데 맛있었어요.

 

 

고춧잎 말린거 ㅎㅎ

 

 

이건 신기한게 마늘쫑에다가

 

오징어젓갈의 혼종이더라구요.

 

맛 괜찮았어요.

 

 

꽁치 한 마리 구워줬어용

 

기본반찬에 포함입니다 ㅎㅎ

 

 

정갈한 고사리.

 

 

달달한 계란말이 ㅎㅎ

 

 

저희는 메인인 순두부랑 청국장이랑

 

고민하다가 기차탈 생각하고

 

순두부 먹기로 했습니다.

 

2인분 시켰는데 배고파서 일단 덜어놔서

 

양이 별로 없는 것 같은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예쁘게 못 담아서 죄송합니다... ㅜ

 

 

한국에 살지만 한식집은 찾아가기 힘들죠.

 

이참에 기왓집 구경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어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