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종스님입니다.


오늘은 성북구청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요기는 정말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저 거짓말 안 하는 거 아시죠?ㅋㅋㅋ 맛있어야 맛있다고 하는 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성북구청 맛집, 성북구청 앞 고기집으로 맛있기로 유명한 푸른농장 정육식당입니다.

고기 많이 먹으려고 작정하고 동생이랑 가는데... 근처에 다른 고깃집이 있길래 와 여기도 맛있겠다 했거든요.

일단 성북구청 고기집 푸른농장 정육식당부터 갔다가! 거기 근처 다른 고깃집은 다음에 또 가자.. 했는데

성북구청 맛집 푸른농장 정육식당에서 다 먹구 나오면서 동생이랑 야.. 이 근처 고깃집들은 다 장사 안되겠다

여기가 넘 맛있어서..ㅋㅋㅋ 이랬어요 ㅋㅋ 외형 넘나깔끔한 것... 안에도 마찬가지 였네요!


들어가자마자 이런 현판이 딱!


요즘 많이 없는 '손님은 왕이다!' 이런 마인드로 장사하시더라구요.


정말 출사표 던질만큼 서비스 어마어마 했습니닷ㅋㅋㅋㅋ



넓고 깨끗한 내부네요 ...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 손님 받기에도 용이하다고 하시는데,


개인손님이 워낙 많아서 시간대 잘 맞춰서 예약해야 한다고 하네요...


한적한 시간에 갔더니 운이 참 좋았습니다!


나이스!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읏...!)



메뉴판입니다요! 


메뉴 이름이 참 재밌었네요 ㅋㅋ 소 한 마리 반 마리, 돼지 한 마리 반 마리 ㅋㅋㅋ


저희는 소 한 마리랑 돼지 반 마리 + 옛날 불고기 정식 먹었는데 


배부른데 자꾸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와 ....


진짜 맛.집. 성북구청 맛집. 인. 정 입니다요...!



고기 사진 찍고 있으니까 잘 찍으라면서 이렇게 들어주셨네요 ... (서비스 진짜 감동 ㅜ 역시 성신여대입구역 맛집! 클라스!)


와 진짜 완전 맛있게 보이죠? 실제로는 더 맛있습니다!


역시 성북구청 맛집 다운 면모의 사장님이었습니다!



두둥! 소 한 마리입니다. 진짜 소 한 마리 나온 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소 한 마리의 구성은 등심 + 갈비꽃살 + 갈비살 + 우삼겹 + 부채살 + 살치살의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심 소 한 마리가 다 들어갔네요 ㅋㅋㅋㅋ 때깔보소 ~ㅋㅋㅋ (반 마리도 구성은 같습니다!)



돼지 반 마리입니다... 배 불러서 더 못 시킨게 지금와서 너무 후회가 되네요 ㅠㅜ 진짜 넘나 맛있는 것!


성북구청 맛집 사랑해요 ㅠㅜㅠㅜ 날 가져요~ 


구성은 (한 마리도 동일!)  삼겹살 + 목살 + 오겹살 + 항정살 + 가브리살 입니다 ...





구워지고 있는 아름다운 고기의 모습입니다... (눈물 찔끔..)


이 아름다운 자태를 보십쇼!! 후아!!


역시 성신여대역 맛집은 너무나 달라고 다릅니다...


특히 저 된장찌개는 거의 사골로 우려낸 것만큼 진하디 진한 육수로 끓인 것이라


저기다가 밥 두 그릇 먹은 것은 안 비밀...


성북구청 맛집 클라스! 엄지척!



여기서 부터는 기본반찬 셋팅입니다!




너무 너무 깔끔하고 신선해보이죠?? 


보이기만 그런게 아니고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놀라지 마세요...


서비스로 뭘 주냐면 ....


(많이 먹어서 주신거 아닙니다..)



.

.

.

.

.

.

.

.

.

.

.

.

.

.





육회 서비스... 헐... 육회를 서비스로 이렇게나 많이 주십니다.,,


육회 안 시켰는데요? 이랬더니 "서비스로 나오는 거에요~" 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 


밑에 깔린 배도 엄청 달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사장님께서 고기 미친듯이 먹어 재끼는 걸 보고서 여기 점심특선이 진짜 맛있다고 해서 코멘트 안 할수가 없었습니다!


바로 '불고기 정식'입니다!








다시봐도 정말 맛있겠네요 .... 와 진짜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고 어거지로 맛있게 보이려고 노력한 맛이 전혀 아닙니다...


사장님 말씀으로는 여기서 제일 잘 팔리는 점심특선메뉴라고 하시더라구요!


고기양이 진짜 많습니다.,,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 있을까 싶더라구요 ,,, ㅜ










영업시간 : 오전10시 ~ 오후10시 까지

전화번호 : 02-929-4816



정말 강추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