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종스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


오늘은 대전 궁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바닐라가든 이라는 곳을 알게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입구부터 이국적인 느낌적인 느낌!


느껴지시나요?



건물 중간에도 테라스가 있어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도 


배려해주신 것 같더라구요.


주문과 자리이용이 가능한 오른쪽 건물이구요, 


왼쪽건물은 쾌적하게 테이블도 


몇 개 없어서 좋더라구요.



왼쪽 건물 내부의 사진입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 ... 


(저도 오늘 왼쪽 건물에 앉았습니다.)



오픈 시간 잘 못 알구 가면 낭패죠 ^^;;


월~일요일까지 휴뮤없이 운영하고 있구요,


따로 공휴일이라고 쉬는 날은 없나봐요 ;; ㅎㅎㅎ;;


시간은 오전 11:00시 부터 오후 11:00 까지!


외우기 쉽네요 ㅋㅋ



가격표에서 보시다시피 괜찮은 가격과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가지 특이한 점이라면 


다 영어로 되어있네요??????


계산대에 보시면 한글 메뉴판도 있습니다. 


세종대왕님 만세 만세 만만세.



이게 바로 화제의 티라미수입니다.


 엄청 고급지고 맛있어보이죠?


양도 혜자입니다. 껄껄껄



조금만 먹고 내부사진 찍어야지 했는데 


넘 많이 먹은 듯...



커피도 한 잔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은지라 


그냥 사진 안 찍고 넘겼습니다 하하하;;;









오늘은 이렇게 분위기 좋은 


궁동에서 데이트 한 번 해보시는거 어떨까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