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종스님입니다.


오늘은 먹거리말고 다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애드센스에 블로그/사이트 추가 등록하기'


입니다.


많은 분들이 처음에 


애드센스 블로그 승인을 받은 후


다른 서브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경험이


다들 있으실걸로 생각합니다.


'그럼 다시 처음부터 승인을 받아야하나요?'


라고 생각되면 그냥 포기? 해버리겠더라구요.


너무 귀찮고 함흥차사니까 ... ㅎㅎ


사실 우리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애드센스에서 추가로 


사이트 등록만 해주면 끝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서론은 길게, 


내용은 쏘 심플하게 4 step으로 갑니다.


(애드센스 홈화면부터 시작할게요!)






새 사이트추가 클릭!


(모바일로는 잘 안 보이네요.)




자, 이렇게 간단히 완성이 되었습니다.


(근데 사진 5장 아님?)


오늘은 블로거라면 포스팅 하는데 있어서


굉장히 궁금했을 법한 내용!


'블로그/사이트 추가로 등록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애드센스를 어떻게 


블로그에 나오게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내용


제가 바보같이 마지막 스탭을 까먹어서


일주일이 넘도록 기다렸습니다 ... 하.,,


바로 추가 설명 갑니다.



이걸 누르시구요,



이걸 눌러주세요.



그리고 이걸 누르시구요,



이걸 누르시면 진짜 끝입니다.


적용되는데까지는 48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니 진짜 기다리시면


광고게제가 가능합니다!